세 결집 분주한 대전 동구, 민주 장철민-황인호, 국힘 윤창현-한현택 원팀 선언
세 결집 분주한 대전 동구, 민주 장철민-황인호, 국힘 윤창현-한현택 원팀 선언
  • 육군영 기자
  • 승인 2024.03.25 15: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힘 윤창현-한현택 원팀 결의 "동구 모두의 성공시대 열 것"
민주 장철민-황인호 원팀 결의 "윤 정부 심판 위해 뭉쳐야"
국민의힘에서 공천 경쟁을 벌였던 한현택 전 동구청장이 윤창현 후보에 대한 지지를 재확인했다.
국민의힘에서 공천 경쟁을 벌였던 한현택 전 동구청장이 윤창현 후보에 대한 지지를 재확인하고 있다.

[대전=뉴스봄] 육군영 기자 = 제22대 국회의원선거를 앞두고 대전 동구 지역은 여야 모두 공천 경쟁을 벌였던 갈등을 봉합하고 세 결집에 분주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지난 22일 한현택 전 동구청장은 국민의힘 대전 동구 윤창현 후보에 대한 지지를 확인하고 원팀 결의를 다졌다.

윤 후보는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한현택 전 동구청장과 동구 모두의 성공시대를 위한 국민의힘 원팀 결의를 다졌다”며 “직접 저를 소개하며 자신을 도왔던 것처럼 윤 후보를 도와달라고 말씀하셨다”고 강조했다.

(왼쪽부터) 더불어민주당  황인호 전 동구청장과 장철민 후보가 25일 총선 승리를 위해 원팀으로 힘을 모으겠다고 선언하고 있다.
(좌측부터) 더불어민주당 황인호 전 동구청장과 장철민 후보가 25일 총선 승리를 위해 원팀으로 힘을 모으겠다고 선언하고 있다.

25일 황인호 전 동구청장도 더불어민주당 장철민 후보와 만나 민주당의 승리를 위해 원팀으로 힘을 모으겠다고 다짐했다.

황 전 청장은 “숙고 끝에 윤석열 정부 심판이라는 공동의 목표를 완수해야 한다는 공감대로 장 후보를 아무 조건 없이 지지하기로 했다”며 “저에 대한 지지와 성원 모두 장 후보를 위해 써달라”고 말했다.

이에 장 후보는 “황 전 청장님께서 함께 힘을 보태주셔서 그야말로 천군만마를 얻었고 더할 나위 없이 기쁘다”며 “파죽지세의 기세로 다가오는 4월10일, 대한민국을 위기로 내몬 무능하고 독재적인 윤석열 정권을 반드시 심판할 것”이라고 자신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