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여름 피서지! 로하스 야외수영장, 20일부터 상시개장
최고의 여름 피서지! 로하스 야외수영장, 20일부터 상시개장
  • 김창견 기자
  • 승인 2019.07.18 17: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멀리 떠나지 않고 도심속에서 무더위를 피하세요!
도심속 물놀이 시설로 각광받고 있는 로하스 야외수영장.

[대전=뉴스봄] 김창견 기자 = 대전 대덕구(구청장 박정현)는 초등학생들의 여름방학이 본격적으로 시작됨에 따라 ‘도심 속 피서지’로 지역민의 사랑을 받는 석봉동 로하스 야외수영장을 오는 20일부터 다음달 18일까지 상시개장한다고 18일 밝혔다.

구는 이번 상시개장을 앞두고 화장실 변기 교체, 수영장 벽면 보수, 수영장내 보도블럭 정비 등 이용자들이 쾌적하게 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도록 시설물을 정비했다.

특히 깨끗한 수질을 확보하기 위해 여과기 필터도 새로이 교체했다,

또한 지난달 29일부터 지난 14일까지 토 일요일 주말 임시개장을 통해 운영시스템을 정비해 이번 상시개장을 꼼꼼하게 준비해 왔다.

로하스 야외수영장은 대덕구 석봉동 금강로하스공원(금강엑슬루타워 옆)내에 위치하고 있으며, 성인을 위한 메인풀과 어린이들의 안전한 수영을 위한 키즈풀로 구성돼 있다.

이용요금은 성인 5500원, 청소년 4400원, 어린이 3300원이며, 기초생활수급자와 20개월 미만 유아의 입장료는 무료이다.

또 장애인․경로대상자․ 국가유공자에게는 입장료 5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대덕구 관계자는 “대전시민들이 여름철 멀리 떠나지 않고 가까운 수영장에서 피서를 즐길 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했다”며 “로하스 야외수영장에서 시원한 여름을 만끽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로하스 야외수영장은 20일부터 다음달 18일까지 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매일 개장하며, 운영시간은 아침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수영장에 이용에 궁금한 사항은 로하스 야외수영장이나 대덕스포츠클럽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