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교육청, 지방공무원 임용시험 장소 공개
충남교육청, 지방공무원 임용시험 장소 공개
  • 김창견 기자
  • 승인 2021.05.24 2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5일… 아산중, 온양한올중·고, 온양용화중, 온양중 등 5개교
충남교육청사 전경.

[충남=뉴스봄] 김창견 기자 = 다음달 5일 시행되는 충남교육청 지방공무원 임용시험 장소 5개교가 공개됐다.

24일 충남교육청(교육감 김지철)은 다음달 5일 시행되는 ‘2021년도 지방공무원 공개(경력)경쟁임용시험’ 필기시험 장소 5개교를 공고했다.

필기시험은 교육행정(일반) 직렬은 ▲아산중 ▲온양한올중․고 ▲온양용화중에서 실시된다.

또 교육행정(장애·저소득,편의지원), 보건, 식품위생, 전산, 시설(건축), 기록연구 직렬은 ▲온양중에서 실시된다.

필기시험 응시자는 충남교육청 누리집 고시‧공고란에서 ‘2021년도 충청남도교육청 지방공무원 공개(경력)경쟁임용시험 필기시험 시간 및 장소 공고’를 확인해야 한다.

또 당일 오전 9시20분까지 응시표, 신분증, 컴퓨터용 흑색 사인펜을 소지하고 해당 시험장 시험실에 입실해 시험감독관의 지시에 따라야 한다. 시험은 오전 10시부터 시작된다.

코로나19 관련 대책으로 자가격리와 확진자로 판정된 응시자도 27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증빙서류와 신청서를 제출하면 별도 시험장에서 응시할 수 있다.

충남교육청 진재봉 시험감독관은 “모든 응시자는 코로나19 감염예방을 위한 행동수칙을 준수해야 한다”며 “개인별 마스크를 착용한 후 체온을 측정해 이상증상이 없어야만 입실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한편 코로나19 예방수칙을 준수하지 않는 경우 응시가 제한되거나, 당해 시험이 정지 또는 무효로 처리될 수 있다. 기침·발열 등 의심 징후가 있는 응시자는 의료반 문진 후 별도 시험실에서 응시하거나 응시가 제한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