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하는 시민의 대통령 심상정’, 대전부터 바람 일으킬 것
‘일하는 시민의 대통령 심상정’, 대전부터 바람 일으킬 것
  • 박상배 기자
  • 승인 2022.02.15 2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의당 심상정 대전선대본, 한국타이어 앞에서 출정식 열어
정의당 심상정 대전선거대책본부가 15일 한국타이어 대전공장 앞에서 출정식을 개최하고 있다. 

[대전=뉴스봄] 박상배 기자 = 제20대 대통령선거운동이 시작된 15일 정의당 심상정 대전선거대책본부는 한국타이어 대전공장 앞에서 출정식을 열고 일하는 시민들의 대통령 심상정 후보 알리기에 나섰다.

이날 출정식은 대전의 대표적인 산재사업장인 한국타이어와 현재 파업이 진행중인 CJ대한통운 물류터미널이 위치한 목상동에서 오전 7시30분부터 대전공동선대본부장단을 비롯해 당원과 지지자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첫 연설에 나선 남가현 대전시당위원장은 “국토의 중심 대전은 언제나 정치의 바로미터라고 불려 왔다”며 “대전의 선택이 대한민국의 선택이고, 대전이 변하면 대한민국이 변화한다. 노동이 당당한 나라, 일하는 시민의 대통령 심상정 후보의 바람 역시 이곳 대전에서 시작될 것”이라며 두려움 없이 지금 당장 심상정 후보를 선택해 달라고 호소했다.

이어 연설에 나선 김윤기 대전공동선대본부장은 “‘똑같은 일을 반복하면서 다른 결과를 기대하는 것은 미친 짓’이라고 했던 아인슈타인의 말을 대전시민들께서 되새겨주길 바란다”고 전제했다.

이어 김 선대본부장은 “파국의 위기를 불러온 기득권 양당은 이 위기를 체감하지도 못하고, 대안을 제시할 능력도 없다”면서 “정의당 심상정 후보가 기득권 양당체제에 반드시 균열을 내고 우리 사회의 미래를 바꿀 것”이라고 피력했다.

한편 대전선대본은 이날부터 대전 시내 주요 거점에서 심상정 후보를 알리기 위해 모든 지역위원회, 전 당원이 총력을 다할 것이라며, 대전시민들의 관심과 지지를 호소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