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덕헌 중구청장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송덕헌 중구청장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 박상배 기자
  • 승인 2022.03.27 0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구 토박이·전 염홍철 대전시장 비서실장, 본격 선거전 돌입
송덕헌 대전 중구청장 예비후보가 선거사무소 개소식에 참석하는 구민들을 맞고 있다.
송덕헌 대전 중구청장 예비후보가 중구 토박이를 강조하며 사람이 모여드는활기찬  중구를 만들겠다고 약속하고 있다.

[대전=뉴스봄] 박상배 기자 = 송덕헌 대전 중구청장 예비후보가 옛 충남도청 앞 (구)창신문고빌딩에 사무실을 마련하고 선거사무소를 개소했다.

26일 대전 중구청장 예비후보인 송덕헌 전 염홍철 대전시장 비서실장(62)의 개소식에는 더불어민주당 대전시당위원장인 박영순 의원(대전 대덕) 및 선병렬 전 의원, 김인식 전 대전시의장 등 많은 내빈이 참석한 가운데 열기 가득한 분위기 속에 개최됐다.

또 IPU총회 참석으로 해외순방 중인 박병석 국회의장, 중구 지역구인 황운하 국회의원 등이 축전으로 개소식을 축하하며 송 예비후보와의 인연이 소개되기도 했다.

이어 송 예비후보는 인사말에서 어려서부터 살아온 중구 토박이로 중구를 잘 아는 사람임을 강조하며 사람이 모여드는 중구, 걸을 수 있는 도시(walkable city)로 활력 넘치는 중구를 만들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특히 송 예비후보는 염홍철 대전시장 비서실장, 박병석 국회의원 보좌관, 허태정 대전시장 초대 정무특보로 일하며 경험한 다양한 행정 및 정무 경험 그리고 다양한 인맥 등 본인의 장점을 강조하기도 했다.

한편 송 예비후보는 선화초, 중학교 검정고시, 대전고, 충남대 경제학과를 졸업하고 대전에서 증권회사 지점장을 지냈으며, 염홍철 대전시장 비서실장과 박병석 국회의원 보좌관, 허태정 대전시장 초대 정무특보를 역임한 바 있는 지역 토박이로 마당발이라고 알려져 있다.

송덕헌 대전 중구청장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에 참석한 구민들이 지지를 보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