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원기 서산시의원, 석남동 새마을남녀지도자협 감사패 받아
안원기 서산시의원, 석남동 새마을남녀지도자협 감사패 받아
  • 김창견 기자
  • 승인 2019.05.03 13: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발전과 살기 좋은 마을 만들기에 앞장선 공로 인정받아
2일 서산시의회(의장 임재관) 안원기 의원이 석남동 새마을남녀지도자협의회(협의회장 한승규, 이구후)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서산=뉴스봄] 김창견 기자 = 충남 서산시의회 안원기 의원이 석남동 새마을남녀지도자협의회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2일 서산시의회(의장 임재관)에 따르면 안 의원(인지면·부춘동·석남동, 자유한국당)은 서산중학교 체육관에서 열린 석남동 새마을남녀지도자협의회(회장 한승규, 이구후) 제47회 어버이날 경로행사에서 지역발전과 살기 좋은 마을 만들기에 앞장선 공로를 인정받아 감사패를 받았다.

안 의원은 평소 석남동 지역의 민원해결을 위해 직접 민원인을 찾아가 만나는 등 현장 중심의 의정활동을 펼쳐 왔으며 거리 환경미화와 연탄배달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특히 안 의원은 시정 질문과 5분 발언을 통해 지역 내 다양한 애로사항을 집행부에 전달하는가 하면 지역 현안 사항의 조속한 해결을 위해 관련 부서장들과의 만남도 자주 갖고 있다.

안 의원은 “지역 어르신들을 위해 마련된 뜻깊은 자리에서 감사패를 받게되어 더욱 영광스럽다”며 “앞으로도 지역 곳곳을 누비며 지역민들과 더 활발하게 소통해 살기 좋은 석남동 만들기에 항상 앞장서는 시의원이 되겠다”고 다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