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범계 측근 비리 열차는 언제 멈추나”
“박범계 측근 비리 열차는 언제 멈추나”
  • 구태경 기자
  • 승인 2019.05.16 1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유한국당 대전시당, 김종천 대전시의장 입건으로 박 의원 겨냥
자유한국당 로고.
자유한국당 로고.

[대전=뉴스봄] 구태경 기자 = 자유한국당 대전시당이 대전시티즌 선수선발 부정개입 의혹으로 입건된 대전시의회 김종천 의장(서구5, 더불어민주당)을 놓고 박범계 의원(서구을, 민주당)을 향해 비난의 화살을 날렸다.

시당은 16일 성명을 통해 “민주당 박 의원의 측근으로 대전시의회 수장인 김 의장이 대전시티즌 선수선발 비리 의혹과 관련해 피의자 신분으로 경찰조사를 앞두고 있다”며 “김 의장이 매년 거액의 시민혈세가 투입되는 대전시티즌을 감시, 통제 할 수 있는 지위를 이용해 선수 선발과정에서 부당한 인사청탁을 했다는 의혹을 받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시당은 “박 의원의 또 다른 측근인 윤용대 부의장(서구4, 민주당)은 시의회 업무추진비를 관련단체와 지역주민에게 부정 사용했다는 의혹이 언론에 의해 제기됐고 그에 앞서 전문학 전 시의원 등 박 의원 측근들이 선거관련법 위반으로 중형을 선고 받았다”며 “민주당 생활적폐청산위원장으로서 제 눈의 들보는 못 보고 남의 눈의 티끌만 탓하고 있다”고 박 의원의 끊이지 않는 측근비리 의혹에 비판을 가했다.

시당은 “문재인 대통령의 ‘기회는 평등하고, 과정은 공정하고, 결과는 정의로울 것’이라는 취임사가 부끄럽지 않은가?”라고 물으며 “박 의원의 측근 비리 열차는 언제 멈추냐”고 일침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