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빵 체험과 뮤지컬 공연을 동시에!
제빵 체험과 뮤지컬 공연을 동시에!
  • 구태경 기자
  • 승인 2019.08.08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11일, 대전컨벤션센터서 체험형 뮤지컬 ‘베이킹’
이색 뮤지컬 '베이킹' 포스터.
이색 뮤지컬 '베이킹' 포스터.

[대전=뉴스봄] 구태경 기자 = 대전시와 대전정보문화산업진흥원의 컨설팅 및 제작지원을 받은 제빵 체험형 뮤지컬 ‘베이킹’ 공연이 9일부터 오는 11일까지 대전컨벤션센터 전시홀에서 개최된다.

뮤지컬 ‘베이킹’은 관람객이 전문 쉐프와 함께 직접 제빵 체험을 하고 제빵을 소재로 한 뮤지컬 공연을 관람한 후 완성된 빵을 시식 또는 포장해 가져갈 수 있는 이색 공연이다.

베이킹은 여름방학 기간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시원하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오감만족 콘텐츠로 재밌는 제빵 체험과 초대형 뮤지컬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대전방문의 해’ 대표 공연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김진규 대전정보문화산업진흥원장은 “문화예술과 첨단영상이 결합한 융복합 콘텐츠가 요즘의 문화트렌드”라며 “지역의 제빵 브랜드와 결합한 성공적인 공연으로 만들어 지속적으로 관광객을 창출하는 대표 문화콘텐츠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공연은 오는 9일 오후 4시와 7시30분, 10일과 11일에는 오후 2시와 5시에 공연이 진행된다.

한편 이번 공연을 연출한 ㈜아신아트컴퍼니는 이를 위해 지난 2017년 ‘지역자원을 활용한 문화콘텐츠 개발을 위한 업무협약’을 지역의 대표 브랜드 ‘성심당’과 체결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