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유성구, ‘시월愛 국화프러포즈’ 이벤트 참여자 모집
대전 유성구, ‘시월愛 국화프러포즈’ 이벤트 참여자 모집
  • 구태경 기자
  • 승인 2019.08.29 18: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10회 유성 국화전시회 중... 특별한 프러포즈 이벤트
대전유성구 국화전시회 ‘시월愛 국화프러프즈’ 홍보물.
대전유성구 국화전시회 ‘시월愛 국화 프러포즈’ 홍보물.

[대전=뉴스봄] 구태경 기자 = 대전 유성구는 다음달 15일까지 제10회 유성 국화전시회 기간 중 진행될 ‘시월愛 국화 프러포즈’ 이벤트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와 결혼식을 올리지 못한 채 살아왔거나 결혼 10주년, 20주년을 기념하고 싶은 부부, 그리고 애인과 함께 행복한 추억을 남기고 싶은 연인들이 국화꽃과 함께 사연을 담아 사랑 고백을 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특별한 프러포즈를 원하는 분이라면 누구나 전자우편으로 참여가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구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선비의 도시 유성에서 만나는, 춤추는 국화’라는 슬로건으로 진행되는 이번 전시회는 오는 10월12일부터 11월3일까지 23일간 유성구 유림공원, 유성천, 갑천공원, 온천공원 일원에서 펼쳐진다.

특히 이번 전시회는 10주년을 맞아 이를 기념할 수 있는 조형물과 함께 하트LED, 꽃터널, 달모양 포토존 등 다양한 볼거리를 선보일 예정이며 특히 올해는 갑천공원 일원까지 전시장을 확장해 더 많은 시민이 국화를 감상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정용래 청장은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으로 올해 10번째 국화전시회를 맞았다”며 “가족과 연인, 친구, 동료들과 함께 오셔서 5000만 송이 국화꽃으로 꾸며지는 행복한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