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통합당 4·15 재·보궐 후보자 1차 공천 확정
미래통합당 4·15 재·보궐 후보자 1차 공천 확정
  • 육군영 기자
  • 승인 2020.02.27 2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종화 대전시당 청년대변인, 고현석 누리보듬봉사단 해외봉사단장, 조은호 보리네숲 어린이집 원장 공천
(왼쪽부터) 박종화, 고현석, 조은호 미래통합당 후보.
(왼쪽부터) 박종화, 고현석, 조은호 미래통합당 후보.

[대전=뉴스봄] 육군영 기자 = 미래통합당 대전시당 공천관리위원회는 27일 4‧15 재‧보궐선거 후보자 추천을 위한 서류심사 및 면접심사를진행했다.

27일 시당 공관위는 27일 신청자 전원을 대상으로 강력‧뇌물‧성범죄 등 부적격 심사를 포함한 서류심사와 미래통합당의 이념 및 가치에 대한 이해, 지역현안, 투표전략 등에 대한 면접심사를 거쳐 신청자들의 지역평판 등을 포함해 심도 있는 논의를 진행했다.

공관위는 당에서 추진하는 여성과 청년에 대한 배려와 함께 자원봉사 및 기부 등 공동체사회 공헌도, 당 기여도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했다고 밝혔다.

김소연 대전시의원의 출마로 공석이 된 서구6 선거구에는 박종화(29) 시당 청년대변인이 출마의 기회를 잡았다.

당선무효가 된 방차석 구의원의 서구바 선거구에는 고현석(44) 누리보듬봉사단 해외봉사단장이 공천됐다.

윤광준 유성구의원 별세로 공석이 된 유성다 선거구에는 조은호(여, 47) 보리네숲 어린이집원장이 후보자로 결정됐다.

한편 공관위는 조성호 서구의원의 총선 출마 사퇴로 공석이 된 서구나 선거구에 대해서는 지역현황을 추가로 파악해 추후 회의를 거쳐 후보자를 추천하기로 결정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