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명석, ‘세종 교육을 디자인하다’ 북콘서트 개최
송명석, ‘세종 교육을 디자인하다’ 북콘서트 개최
  • 김창견 기자
  • 승인 2022.02.21 06: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7일 오후 1시부터 가온마을 6단지 대강당서
송명석 세종시교육감 예비후보.

[세종=뉴스봄] 김창견 기자 = ‘사람을 바꾸는 교육, 그 교육을 바꾸는 사람’을 캐치프레이즈로 세종교육 혁명을 일으키려는 송명석 세종시교육감 예비후보가 교육철학을 담은 칼럼집을 펴내고 시민들과 함께 공유한다.

20일 송명석 세종시교육감 예비후보는 오는 27일 오후 1시부터 가온마을 6단지 대강당에서 30여 년간 현장 곳곳을 누벼온 교육자 송명석의 철학과 신념, 세종 교육이 가야 할 길 등을 담은 책 ‘세종 교육을 디자인하다’ 출판기념회 및 저자사인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날 출판기념회는 전국 각지에서 각계각층의 인사들이 참석할 예정이며 축하공연을 포함한 북 콘서트 형식으로 개최된다.

송 예비후보의 저서 ‘세종 교육을 디자인하다’는 그동안 교육계의 생생한 경험을 통한 저자의 교육철학이 담긴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 교육에 관한 칼럼을 엮은 칼럼집이다.

각각의 칼럼을 통해 독자들은 그가 걸어온 길을 따라 전교조 좌파 이념 교육으로 얼룩진 세종 교육이 어떻게 해야 살아날 것인지에 대해 성찰해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한편 송 예비후보는 지난 2018년 세종시교육감 선거에 출마한 바 있으며 이후로도 도전을 멈추지 않고 꾸준히 세종시 교육을 위해 현장에서 연구하며 활동하고 있다.

송명석 세종시교육감 예비후보가 거리에서 세종시민에게 인사를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