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교안 “동혁아 이번엔 니가 혀”
황교안 “동혁아 이번엔 니가 혀”
  • 김창견 기자
  • 승인 2020.03.27 1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 유성갑 장동혁 후보 선거사무소 첫 방문
“김소현 후보도 유성을 국회의원으로 만들어달라”
“민생과 안보 도탄, 문제인 정부 반드시 심판해야”
미래통합당 황교안 대표가 공식 선거운동 기간을 앞두고 전국에서 처음으로 대전 유성갑 선거구 장동혁 후보 사무소를 방문해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
미래통합당 황교안 대표가 공식 선거운동 기간을 앞두고 전국에서 처음으로 대전 유성갑 선거구 장동혁 후보 사무소를 방문해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

[대전=뉴스봄] 김창견 기자 = “동혁아 이번엔 니가 혀”

미래통합당 황교안 대표가 장동혁 대전 유성갑 후보의 홍보 캐치프레이즈를 인용해 장 후보에게 힘을 실어주자 지지자들 사이에서 박장대소가 터져나왔다.

27일 황교안 대표는 4·15 총선 후보자등록 둘째 날 대전현충원 서해수호의 날 행사에 참석한 데 이어 첫 후보 선거사무소 방문지로 장동혁 후보의 유성갑 선거구를 찾았다.

이날 황 대표는 “장동혁 후보는 우리에게 미래를 주는 후보이며 젊은 비전을 주는 후보”라며 “법조와 행정 분야를 모두 경험하고 이제 정치로 나가려고 한다. 여러분이 열심히 뛰어주면 동혁이가 할 수 있다”고 지지를 호소했다.

또 유성을 선거구의 김소연 후보에게도 “시정 활동 너무 잘했다”고 추켜세우며 “유성을 국회의원으로 만들어 달라”고 지지자에게 독려했다.

아울러 황 대표는 “문제인 정부를 반드시 심판해야 한다”며 “민생과 안보를 도탄에 빠트리고도 남 탓만 하는 무능한 거짓말 정권”이라고 정권심판론에 불을 붙였다.

황 대표는 “이 정권 막아내고 역량있는 일꾼 밀어줘 강한 원팀으로 나라 살리는 출발점이 유성에서 시작되길 바란다”며 “문제인 정부를 심판해 달라”고 강조했다.

이어 황 대표는 서구을 선거구의 양홍규 후보 선거사무소를 방문해 힘을 실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